품질 보증과 A/S 안내
본 제품은 보증 기간 내 결함이 발견되는 경우 제품을 무상 수리해 드립니다.
다만 아래의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
[보증기간 내 유상 수리 기준]
- 사용자의 사용상 과실/부주의로 인한 고장
- 정상 사용의 목적이 아닌 훼손/고장의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, 개조 : 공식 A/S지정점 外 수리 시
- 충격에 의한 손상의 경우
- 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
- 설치 후 사용자의 부주의 : 이동, 낙하, 충격 파손, 무리한 동작 등
- 차량 운행 중 발생되는 거치대 낙하로 인한 제품 파손
-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
- 제품번호 훼손으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 불가
- [A/S 센터]
- 주소 : 경기도 하남시 상산곡동 341-1
- 대표전화 : 1899-5057
[보증, 애프터서비스에 관하여]
- 블랙박스의 품질 보증기간은 1년이며, 소모성 부품의 경우 별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. 단말기 이외 모든 액세서리는 소모품입니다.
- 해당 제품은 국내(내수)용 제품입니다.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품질 보증에 명시된 유,무상 보증기간 내에도 별도의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: 구매하신 판매점에서 상담하여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