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보증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로그인


제품보증

품질 보증과 A/S 안내

본 제품은 보증 기간 내 결함이 발견되는 경우 제품을 무상 수리해 드립니다.
다만 아래의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[보증기간 내 유상 수리 기준]

  1. 사용자의 사용상 과실/부주의로 인한 고장
  2. 정상 사용의 목적이 아닌 훼손/고장의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, 개조 : 공식 A/S지정점 外 수리 시
  3. 충격에 의한 손상의 경우
  4. 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
  5. 설치 후 사용자의 부주의 : 이동, 낙하, 충격 파손, 무리한 동작 등
  6. 차량 운행 중 발생되는 거치대 낙하로 인한 제품 파손
  7.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
  8. 제품번호 훼손으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 불가
[A/S 센터]
주소 : 경기도 하남시 상산곡동 341-1
대표전화 : 1899-5057

[보증, 애프터서비스에 관하여]

  • 블랙박스의 품질 보증기간은 1년이며, 소모성 부품의 경우 별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. 단말기 이외 모든 액세서리는 소모품입니다.
  • 해당 제품은 국내(내수)용 제품입니다.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품질 보증에 명시된 유,무상 보증기간 내에도 별도의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: 구매하신 판매점에서 상담하여 주십시오.


Warning: Unknown: open(/home/supergt/html/data/session/sess_e0c9f3bcf91d17fea6291eb79cb8d7bc, O_RDWR) failed: No space left on device (28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me/supergt/html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